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의 요즘 일상
    카테고리 없음 2022. 3. 23. 10:57

    티스토리 블로그는 내가 가끔 과거를 훔쳐보러 들어오곤 한다

    들어와보면 옛날 사진들, 나의 생각들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해왔던 과정과 고통스러운 일상들이

    잘 녹아 있어서 참 그땐 그렇게 열정적이었지라는 생각을 하곤한다.

     

    나는 그토록 꿈꾸었던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을 잘 마쳤고,

    수련을 받은 병원에서 스카웃 제의를 주셔서 1년간의

    정신건강사회복지사로써의 근무를 마친 후 현재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다.

     

    결국에 그렇게 징징거리면서 사진 사진 거리더니

    온라인 사진 관련 업체를 운영하며 프리랜서들과 함께 하고 있고,

    그렇게 정신건강사회복지사 수련 받고 싶다고 찡찡대더니

    사회복지 관련기관과 관련된 업체를 운영하고 있다.

     

    삶은 정말 어떻게 흘러가는지 모르겠다.

    열심히 두드리다보면 내가 두드린 문이 아닐지라도 다른 문이라도

    열리는 것 같다.

     

    로스쿨이라는 또 허무맹랑한 꿈을 꾸고 있는 요즘

    나는 또 어떤 인생을 살게 될지.

    참 궁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